본문 바로가기
  • 나는 HOYA, 호야는 경적을 울리지 않는다 다만 빛을 비출 뿐이다
HeavenAgape.../텃밭이야기

텃밭이야기20- 1급 암반수

by 호야의 초록바다 2022. 6. 8.

계속되는 가뭄에도 헤아림 텃밭은 끄덕없다

오히려 싱싱함이 더해간다

꼰대와 마님 이야기 텃밭만 봐도 그렇다

 

나의 사랑 마님 ㅋㅋ

나의 여름나기 보양 야채 3총사도 잘 자라고 있다

청양고추, 콩잎, 고수

 

텃밭이 가뭄에도 끄덕없고 야채가 잘 되는 이유..

1급 암반수가 마르지 않는 생수가 되어 기갈을 충족시켜 주기 때문이다

 

지난 3월 18일에 음용 적합 판정으로 1급 암반수임이 다시 입증되다

 

보라

1급 암반수로 키운 텃밭이 풍성함을

 

무농약에 1급 암반수로 키우니 맛도 일품이다

야채 나눔 장터에 사람들이 몰릴 수밖 없는 이유이기도하다

 

상추를 냉장고에 1주일 넘게 놔둬도 싱싱함이 그대로 유지되는 비결 또한 1급 암반수

 

1급 암반수로 키우니 장미면 장미 ,꽃이면 꽃, 잔디면 잔디 안되는 것이 없다

 

♡♥♡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그는 물 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그 잎이 청청하며 가무는 해에도 걱정이 없고 결실이 그치지 아니함 같으리라

렘17:7~8

 

첫 열매는 목사님께 드리는 거라면서요

오이 2개를 주셨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