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HOYA, 호야는 경적을 울리지 않는다 다만 빛을 비출 뿐이다
HeavenAgape.../텃밭이야기

텃밭이야기22- 상추에 삽겹살 얹고 소확행

by 호야의 초록바다 2022. 7. 24.

헤아림텃밭 야채 나눔 장터를 섬긴 지게꾼들의 해단식을 상추에 삼겸삽을 얹고 소확행으로~~~~ 

텃밭에서 나온 상추, 고추, 콩잎, 파로 만든 무침, 헤아표 된장... 

삽결살 빼고는 다 헤아 산이네(MADE IN HEA) ㅋ

상추에 삼겹살을 얹고 소확행하는 지게꾼들

소확행1

소확행2

소확행3

또 소확행

잘도 먹는다  금삼결살이라 더 맛있는가 보다

세상에 이런 일이......

하늘이 축하하는 은복의 해단식이라서 그런지

때마침 야외용 삼겹살 불판은 여씨 성을 가진 집사님이 기증해 주시고

숯은 교회에 있었고

시간에 맞춰 아주 맛있는 삼겹살이 왜관 양평을 거쳐서 공수되어 오고

때에 맞게 자가용 오토바이로 과일을 직접 배달해 주시는 지인 권사님이 계시질 않나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상추에 삽겹살을 얹고 소확행을 하였다

배터져 죽는 줄 알았다 ㅋㅋㅋ

 

상추를  이웃님들에게 무상으로 판매한 보상의 선물인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간단하게 매식하는 것으로 해단식을 하려 했는데......

더위를 식혀주는 비까지 보슬보슬 내려 운치를 더해 주었다.

저 타오르는 불꽃처럼

주님의 나라와 헤븐아가페 처치를 향한 사랑의 열정이 자신을 태우며 영원히 타오리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