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HOYA, 호야는 경적을 울리지 않는다 다만 빛을 비출 뿐이다
HeavenAgape.../하늘오름산악회

마니산의 감계(鑑戒) 아뿔싸

by 호야의 초록바다 2023. 10. 10.

하늘 오름 산악회는 

'장차 하늘(heaven)에 올라갈 성도들이 모여서

하늘이 맞닿는 곳(산봉우리)까지 오르내리며 친교를 나누는 산악회' 로 

하늘이 맞닿는 곳까지 오르다보면 건강 지수와 함께 행복지수도 올라가게 될 것이다 

몸을 풀며 산뜻하게 출발했는데

인솔자 없이 뭉게뭉게 가다보니

길을 잘못 든 줄도 모르고 개인 사원  마당에 있는 

나의 사랑 솔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여유를 부리다가 막다른 길목에 맞닿자 

아뿔싸

대열을 유턴시켜 놓고

 나는 줄행랑쳤다

뒤돌아보니 죽으라고 나를 따라오는 대원들 ㅋ

까마득한 옛 기억을 더듬으며 샛길을 돌고 돌아 천사계단 등산로를 찾아 내고는

두 손 쳐들고,  여기 여기  이리로 오면 됩니다.

잠시 쉬며  간식도 나눠 먹고 숨고르기 하고는

산악회에 처음 합류하신 유, 최 집사님 내외 분

전열을 다시 정비하고 진짜 천사계단을 오르기 시작

헉헉 핵핵 ㅋㅋ

 

황금들녘과 바다와 먼 산이 어울어지는 멋진 풍경을 배경삼아 사진찍기

참성단 찍고

마니산을 날아다닌 삼인방이라던가 ㅋㅋ

정상에 오른 대원들

기념사진  담고 하산 

이번에는 곁길로 새지 않고 천사 계단을 밟으며 성공리에 하산

 

점심식사 후 풍물시장 둘아보고 집으로

 

 

천사계단을 오르며 건강지수와 함께 행복지수도 오르는 즐거운산행이었다.

♪ ♬

 

2023.10.09. 마니산

 

산에 오르지 않고 유유자적하는 대원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올리고 싶었는데 보내주는 이가 없어 유감

포스팅 끝난 후 보내온 이 사진 속에 산에 오르지 못한 분들도 계시네

 

'HeavenAgape... > 하늘오름산악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바람 타고 신바람 나는  (2) 2023.05.29
물 한 병 쳐들고...  (4) 2023.04.24
영인산으로 날다  (2) 2022.10.10
2017 봄 정기 산행  (0) 2017.05.05
칠갑산  (0) 2016.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