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는 HOYA, 호야는 경적을 울리지 않는다 다만 빛을 비출 뿐이다
초록바다.../초록바다의 두런두런 ⊙⊙⊙

과목 사랑

by 호야의 초록바다 2015. 7. 25.


과목 사랑

국어시간에는 너의 이름을 적고 `사랑해′라고 말도 하고 편지를 쓰고 싶고,
작문시간에는 너를 위해 글을 쓰고 싶고,

영어시간에는 너에게 ′I LOVE YOU′라고 말하거나 쓰고 싶고,
수학시간에는 너와 나의 관계를 계산해 보고 싶고,

사회시간에는 너의 집의 지리를 알고 싶고,
지리시간에는 너의 집에 가고 싶고,

한문시간에는 우리 아기의 이름을 짓구 싶고,
역사시간에는 너의 생일과 과거와 너와 나의 전생을 알고 싶고,

과학시간에는 우리의 사랑을 실험해 보고 싶고,
생물시간에는 너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싶고,

도덕시간에는 내가 너에게 잘할 수 있는 법을 알고 싶고,
가정시간에는 널 위해 좋아하는 요리를 만들고 싶고,

기술시간에는 너와 나의 미래의 우리 집을 설계하고 싶고,
음악시간에는 너의 이름을 불러 보고 싶고,

미술시간에는 너의 얼굴을 그리고 싶고,
체육시간에는 너에게 달려가고 싶고,

부기시간에는 너와 나의 사랑을 분개해 보고 싶고,
컴퓨터시간에는 컴퓨터를 치다 보면 너의 이름을 찍고 싶고,

비오는 날엔 너와 빗속을 거닐고 싶고,
밝은 날엔 너의 밝은 미소를 보고 싶다.








댓글